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호치민 사이공 스카이덱에서 가까운 호텔/근처 주변 숙소를 알아보자!

사이공 스카이덱 가까운 근처 호텔/숙소 --호치민

호치민 사이공 스카이덱 주변 추천 호텔을 알아보자!

사이공 스카이덱

사이공 스카이 덱은 여행객에게 호치민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장소입니다. 베트남 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 4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망원경이나 터치 스크린 시스템은 호치민 도시를 보다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이공 스카이덱은 서비스 측면에서도 잊을 수없는 호치민의 유명 관광 명소입니다.

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 – 사이공 스카이덱 입장권

사이공 스카이 덱 근처의 호텔을 찾고 있다면, 아래에 언급된 정보를 참고해보세요.

사이공 스카이덱 근처 추천 호텔 5곳

M 호텔 사이공

M 호텔 사이공은 사이공 스카이덱 근처의 호텔로 현재 방문객들에게 인기많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M 호텔 사이공 호텔에서 도보 거리에 호치민의 명소가 많이 있어, 호치민 여행 위치의 측면에서 머물기 좋은 장소입니다.

M 호텔 사이공에서 가까운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공 스카이덱, 사이공 강, 사이공 광장, 호치민 시청, 빈콤 센터 쇼핑몰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의 서비스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레스토랑이 있으며, 이 이외에도 테라스, 무료 현지 요리 아침 식사 등이 있습니다.

M 호텔 사이공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14:00 이후부터 / 체크아웃 12:00 이전까지

실버랜드 차너호텔

실버랜드 차너호텔은 사이공 스카이덱 근처의 호텔로, 호치민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건축 스타일의 영감을 받아 만들어져, 화려한 스타일의 독특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실버랜드 차너호텔은 호치민의 유명 쇼핑 센터, 카페, 바, 레스토랑, 유서 깊은 오페라 하우스 및 노트르담 대성당과 매우 가까우며 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사이공 스카이덱)에서 도보로 1 분 거리에 있어 매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실버랜드 차너호텔에는 레스토랑, 바, 피트니스 센터, 금연 객실 91개 및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실버 랜드 차너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14:00 이후부터 / 체크아웃 12:00 이전까지

그랜드 호텔 사이공

그랜드 호텔 사이공 사이공 스카이덱 근처 호텔
그랜드 호텔 사이공 외관

그랜드 호텔 사이공은 고전적인 프랑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고급 침구와 가구가 비치 된 고급스러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사이공에서 사이공 스카이덱(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까지는 도보로 약 7분정도 걸립니다.

그랜드 호텔 사이공은 4개의 레스토랑, 카지노, 바, 스파 시설, 헬스 클럽, 테라스, 야외 수영장, 230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사이공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14:00 이후부터 / 체크아웃 12:00 이전까지

호텔 마제스틱 사이공

호텔 마제스틱 사이공 사이공 스카이덱 근처 가까운 호텔 숙소
호텔 마제스틱 사이공 객실

호텔 마제스틱 사이공은 사이공 스카이덱 근처의 호텔로, 부티크 스타일의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곳의 독특한 점은 전망이 좋은 공중 바와 야외 수영장이 있다는 것입니다.

호텔 마제스틱 사이공은 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사이공 스카이덱)까지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의 시설로는 마사지 센터, 사우나, 레스토랑, 바, 피트니스 센터와 각각 175개 객실이 있습니다.

호텔 마제스틱 사이공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14:00 이후부터 / 체크아웃 12:00 이전까지

팰리스 호텔 사이공

팰리스 호텔 사이공은 사이공 스카이덱 근처의 호텔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궁전과 같은 호텔로 방문하시게 되면 왕이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팰리스 호텔 사이공은 [호치민 시청, 호치민시 박물관 및 벤탄 시장]을 포함한 많은 관광 명소와 가까워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팰리스 호텔 사이공은 사이공스카이덱(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에서 도보 거리로 팔분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손님이 쉽게 도착 그래서, 단지 탄 손낫 국제로 알려진 공항에서 거리 8km에 대해 매우 가깝습니다.

팰리스 호텔 사이공은 테라스, 피트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 3개의 레스토랑, 바, 컨퍼런스 센터, 114개 객실이 있습니다.

팰리스 호텔 사이공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14:00 이후부터 / 체크아웃 12:00 이전까지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