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베트남 호치민] 메콩델타 투어! 미토에서 클룩으로 즐기는 정글 크루즈

--호치민

베트남 정글 크루즈 메콩 델타 투어(Mekong Delta Tour)

메콩델타 투어는 베트남 남쪽 문화와 생활 양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투어 중 하나입니다. 메콩델타 투어는 열대 정글 숲을 배를 타고 메콩강 하류 주변을 둘러보는 여행으로 지역의 특성을 잘 살린 투어입니다. 이 투어는 여행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과 정보, 이색적인 장소를 제공합니다. 투어를 통해 웅대한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짤막 상식 (메콩델타란?)

메콩 델타(Mekong Delta)는 베트남 남부에 있는 메콩강 하류의 삼각주를 뜻합니다.

1. ‘메콩’은 ‘메남콩’을 줄인 말입니다. ‘메남콩’은 어머니의 강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2. ‘델타’는 삼각주를 뜻합니다. 강물에 의해 하구로 모래와 진흙이 쌓이는데, 퇴적물이 이루는 모양이 그리스 문자 델타( Δ )와 닮았다하여 삼각주를 델타라고 부릅니다.
3. ‘메콩강’의 베트남 이름은 “Cuu Long”으로 ‘아홉용’을 뜻한다고 합니다.

호치민에서 출발하는 메콩델타 투어 일정

클룩에서 예약할 수 있는 메콩델타 투어는 패키지 투어로 미팅장소에서 만나 호치민에서 버스로 약 2시간 떨어진 “미토”라는 지역으로 이동하여 체험 후, 복귀하는 일정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아침에 미팅하는 방법

클룩 예약 옵션

아침에 미팅장소로 가는 방법은 예약 옵션에 따라 다릅니다.
클룩에서는
1.자신이 직접 미팅 사무소 장소로 가는 옵션 (미팅장소)
2.호텔 픽업 옵션 (대규모 그룹, 소규모 그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호텔 픽업 옵션을 선택시 자신이 탑승하고자 하는 호텔을 결제 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호텔 픽업 옵션 선택 시, 결제 전 호텔을 선택할 수 있다.

메콩델타 투어 오전 일정

버스로 투어장소까지 이동하는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버스를 타고 가면서 가이드의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차 후, 일정은 일정표와 시작순서가 다를 수 있습니다. 빈트랑 사원을 먼저 갈 수도 있고, 현지마을 투어를 먼저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현지마을 투어를 먼저하는 일정을 포스팅합니다.

하차를 하면 안내에 따라 10분 간 배를 타고 섬으로 이동합니다. 배에서 내리면 걸으면서 현지마을을 투어할 수 있습니다. 오전의 투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전



    꿀차와 열대과일 시식

    배로 이동

    코코넛 공장 견학

    거북이 섬으로 이동

시식코너에서는 꿀차는 꽃가루와 로얄젤리를 섞고 레몬즙을 넣어줍니다. 꿀차를 마시고 열대과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시식 타임에는 현지인이 불러주는 베트남 전통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양봉체험도 기회가 있다면 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후 보트를 타고 다음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코코넛 캔디(시식용)

다음 도착하는 곳은 코코넛 공장입니다. 코코넛 농장을 둘러보고 코코넛 공장으로 갑니다.이곳에서는 코코넛의 특징, 코코넛 까는 방법과 코코넛으로 기름을 내고, 캔디를 만드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코코넛 캔디가 가내수공업으로 만들어집니다. 이곳에서는 현지인들이 직접만든 코코넛 캔디를 시식해 볼 수 있고,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단뱀을 만져보거나 목에 감고 사진을 찍는 경험을 해 볼 수 있습니다.

공장 견학이 끝나고 점심을 먹기 위해 거북이 섬으로 이동합니다. 배를 타고가면서 수상가옥, 뱃사공의 삶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

점심은 거북이 섬의 식당에서 베트남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메콩달타 투어” 유명한 런치 메뉴인 코끼리 귀 생선, 새우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메뉴는 항상 같지 않으며, 코끼리 귀 생선 요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점원에게 말하면 음료(가격: 2~3만동)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패키지에 참가한 인원들과 모두 모여 먹기 때문에 자리가 부족할 경우 일행과 떨어져 앉을 수 있습니다.

메콩델타 투어 오후 일정

  • 오후
    삼판배 탑승(메콩델타의 하이라이트)

    악어낚시

    빈트랑 사원

    복귀

식사가 끝나면 메콩델타의 명물 베트남의 전통 배인 삼판배에 탑승합니다. 배 안에는 베트남 전통모자 ‘농’이 들어있습니다. 이것을 빌려줍니다. 농을 쓰고, 야자나무로 이루어진 메콩강의 정글사이를 지나가는 코스로 좁은 수로 사이로 수많은 배가 지나다닙니다. 얽히고 설킨 나무로 만든 미로안에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나무사이로 들어오는 햇빛이 정말 예쁩니다.

배를 타고 있을 때에는 손으로 배 양 옆을 잡으면 안됩니다. 지나가는 배에 부딪혀 사고가 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차 시, 사공이 팁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빈트랑 사원에 가기 전, 악어낚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을 지납니다. 낚시대로 악어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악어 뿐만아니라 개구리 등 몇몇 동물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에서 남쪽에 떨어진 미토를 상징하는 것이 바로 빈트랑 사원입니다. 미토의 최대 사찰로 베트남과 중국, 캄보디아의 양식이 어루어진 사원이라고 합니다. 귀여운 대형 달마상과 반듯하게 누운 와불상이 인상적입니다.

빈트랑 사원을 끝으로 버스를 타고 호치민으로 복귀를 합니다.

베트남 호치민 할인 프로모션

[호치민 시티 투어, 사이공 스카이덱, 메콩델타 정글크루즈, 구찌 터널, 모터바이크 투어]

www.klook.com/ho-chi-minh-city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