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호주 여행]블루 마운틴 시닉 월드 디스커버리 패스로 스카이웨이, 워크웨이, 케이블웨이, 레일웨이를 무제한으로!

--시드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주 블루 마운틴 국립공원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호주의 블루 마운틴을 방문하신다면 산 정상에 올라 넓게 펼쳐지는 장엄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나무덤불을 헤집고, 매혹적인 암석, 지하 동굴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싱그러운 유칼립투스 나무의 향기를 맡을 수 있고, 사암 절벽, 광대한 협곡 및 계단식 폭포, 푸른 수평선을 보며 두근거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 원주민 가이드와 함께 블루마운틴의 이곳 저곳을 다니며, 명소에 담긴 신비로운 이야기를 듣는 경험도 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투어 중, 경관 좋은 카페와 레스토랑을 발견했다면 휴식을 취해보세요.

블루 마운틴 시닉 월드 디스커버리 패스 : 시닉월드 블루 마운틴을 여는 열쇠

호주여행 초보자가 블루 마운틴에서 위에 설명된 모든 것을 자유롭게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루 마운틴 시닉 월드]에서 [디스커버리 패스]로 투어를 하는 것입니다.

[시닉월드]에서 호주의 그랜드캐니언 블루마운틴 관광하기.

블루 마운틴을 투어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는 블루마운틴에 위치한 [시닉월드]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시닉월드가 제공하는 잘 정돈된 탐험코스를 이용한다면, 광대한 블루 마운틴을 짧은 시간 안에 둘러볼 수 있습니다. 시닉월드는 블루마운틴 탐험코스를 주제별로 스카이웨이(Skyway), 워크웨이(Walkway), 케이블웨이(Cableway) 및 레일웨이(Railway)라는 명칭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각각의 코스는 케이블카, 레일기차를 탑승하여, 절벽, 숲, 계곡 사이를 이동하는 형식입니다. 시닉월드는 각각의 코스와 어트랙션을 종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블루 마운틴 시닉 월드 디스커버리 패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패스를 구매한다면 하루동안 시닉월드의 스카이웨이, 레일웨이, 워크웨이, 케이블웨이를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블루 마운틴 시닉월드 운영시간
  • AM 9:00~PM 5:00

잠깐 4가지 코스를 소개를 하자면, 스카이웨이(Skyway)는 투명 유리바닥이 있는 케이블카로 자미슨 밸리(Jamison Valley)를 건넙니다. 이때 세 자매 봉, 카툼바 폭포, 솔리테리 산(Mount Solitary)의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일웨이(Railway)는 가파른 급경사면을 약 400m코스로 빠르게 내려가는 코스로 아찔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워크웨이( Walkway )는 숲속 트레킹 코스이며, 케이블웨이( Cableway )는 시닉월드와 계곡을 이어주는 케이블카입니다.

투어 순서는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예 1) 스카이웨이 ->케이블웨이 -> 워크웨이 ->레일웨이
예 2) 케이블웨이 -> 워크웨이 -> 레일웨이 -> 스카이웨이
[디스커버리 패스]를 갖고 있다면, 어트랙션을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으므로 동일한 웨이를 두 번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

블루 마운틴에서 만나는 동물들

블루마운틴에는 약 400여종의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올라가다보면 블루마운틴에서 서식하는 특별한 동물들 [코알라(Koala),빨간 캥거루(Red kangaroo),유대하늘다람쥐(Sugar GIiders), 검정가면 올빼미(lesser Sooty Owls 및 융단비단뱀(Diamond Pythons)]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시닉월드에서는 시즌 별로 특색있는 동물 공연을 열립니다. 예를 들면 9~10월 사이에는 테이크 플라이트 인터랙티브 버드 쇼 (Take Flight Interactive Bird Show)라는 공연이 있는데, 호주의 가장 아름다운 새들이 머리 위로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블루마운틴 트래킹(부시워킹)

트래킹(부시워킹)을 한다면.
트레킹 코스로 중간 중간 다양한 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찰스다윈 산책로(the Charles Darwin walk)를 따라 걷다보면, 웬트워스 폭포(Wentworth Falls), 고든폭포, 프린스 헨리클리프 워크(Prince Henry Cliff Walk), 퍼버 계단(The Furber Stairs Walk) 등에 닿을 수 있습니다.

또한 중간중간 걷다보면 전망대를 통해 절벽 및 협곡에 대한 특별한 이름을 갖고 있는 바위나 장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링컨 바위(Lincoln’s Rock), 올림픽 바위(Olympian Rock), 세자매봉(에코 포인트(Echo Point)), 클리프 뷰 전망대(Cliff View Lookout), 줄리엣의 발코니(Juliet’s Balcony), 메리의 전망대(Mary’s Lookou), 앤빌 록(Anvil Rock) 등. 이런한 장소를 하나하나 발견하다보면, 블루마운틴 트래킹의 즐거움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시드니 중앙역(Central Station)에서 카툼바역(Katoomba Station)까지의 경로

블루마운틴 가는 방법

블루마운틴은 자동차나 대중 교통으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블루마운틴 위치

블루 마운틴은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주의 시드니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블루마운틴 가는 방법

차로 가는 방법(렌트카 이용 시)

만약 렌트카로 시드니에서 출발하면 글렌브룩 입구까지 차로 약 한시간 정도 운전을 해야합니다. M4 Western Motorway 또는 Great Western Highway를 따라 운전하시면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 시

만약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약 2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기차와 버스를 번갈아타며 이동해야합니다.

  1. 기차타기 :
    시드니 중심에 위치한 Central Station(중앙역)에서 BMT(Blue Mountain Line)기차를 탑니다. 그리고 블루 마운틴의 작은 도시인 카툼바(Katoomba)역에 하차합니다.
  2. 버스타기 :
    카툼바 역에서 버스 686번 버스를 타고 시닉월드 또는 에코포인트에서 하차합니다.
    또는 블루 마운틴 익스플로러 버스(Blue Mountains Explorer Bus)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블루 마운틴 익스플로러 버스 패스를 소지하시면, 유효기간 동안 버스로 블루 마운틴 명소를 갈 수 있으며, 카툼바와 류라 지역의 29개 정류장에서 무제한 승하차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여행입장권 할인 및 엑티비티 정보
시드니, 멜버른, 케언즈, 브리즈번, 타롱가 동물원 입장권, 씨라이프, 피츠로이 섬, 그레이트 배리어 리브 크루즈, 쿠란다 관광열차, 아미 덕 일일투어, 스토리지브리지 어드벤처

https://www.klook.com/ko/coureg/australia/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