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호치민 5성급 호텔] 여행하기 좋은 1군호텔 추천 BEST 4

--호치민

호치민 5성급 호텔에 대하여

호치민 5성급 호텔 대부분은 도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치민의 주요 명소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사이공 최고로 손꼽히는 호텔 중 몇몇은 수많은 영화와 소설에 실렸기 때문에 매우 유명합니다.

호치민 호텔은 오리엔탈 스타일과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건축 양식이 조화를 이루고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높은 수준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에 적합합니다. 호치민에서 머물기 좋은 호텔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치민 시청, 인민위원회 청사

닛코 사이공 호텔( Hotel Nikko Saigon )

닛코 사이공 호텔은 호치민 1군에 위치한, 국내 여행객들에게 무척 유명한 호텔입니다. 5성급 럭셔리 호텔로 388개의 객실과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넓고 화려하게 꾸며진 객실이 특징으로 비지니스 방문 시, 인터뷰나 업무에 집중하기 용이합니다.이 프라이빗한 객실은 방해받지 않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닛코 사이공 호텔

닛코 사이공 호텔은 스릴 넘치는 시설로 둘러싸여 있으며 7개의 회의실과 호치민에서 두번째로 큰 연회장을 보유하고있어 비지니스를 목적으로 이용하신다면, 무척 용이한 호텔입니다.

또한 스파 및 트리트먼트룸, 현대적인 체육관, 야외 수영장, 로비 라운지, 세계 각국의 뷔페 레스토랑, 중식 레스토랑 및 24시간 룸 서비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니코사이공 클럽라운지(Nikko Club Lounge)가 유명합니다. 호치민에서 높은 수준의 라운지로 알려져있으며, 23층에서 도시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공 마제스틱 호텔(Hotel Majestic Saigon)

마제스틱 호텔은 호치민시 1군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1925년 중국의 사업가 후이 본 호아(Hui Bon Hoa)가 설립했습니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이 호텔은 사이공 강이 내려다 보이는 풍경, 역사, 우아함, 환대로 유명합니다. 호치민 유명 관광지인 사이공 스카이덱에서 걸어서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마제스틱 호텔에 방문하시면,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외관을 그대로 갖고 있는 호텔 모습에 깜짝 놀랄 것입니다. 이 때문에 마제스틱 호텔 고풍스럽고 문화적 가치가 있는 호텔로 여겨집니다. 이곳은 175개의 객실을 갖고 있으며, 와인과 식사를 할 수있는 6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온수 욕조, 무료 Wi-Fi, 수영장, 스파 및 바 등의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사이공 마제스틱 호텔

사이공 마제스틱 호텔 – 수영장

  • 작지만 고풍스러운 것이 특징
  • 생각보다 수영장 규모가 크지 않습니다.
  • 수심이 깊습니다. (1.5m ~ 2.2m)
  • 수영장 주변에 놓여있는 선텐베드에 누워 칵테일을 마셔보세요.

롯데 레전드 호텔 사이공 (Lotte Legend Hotel Saigon‎)

롯데 레전드 호텔 사이공은 자연미와 풍성한 화려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호치민 1군에 있는 최고의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은 5성급 호텔로, 장엄한 리조트 환경과 독특한 건축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고요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가장 좋은 점은 사이공의 경치 좋은 강변 지역에서 찾을 수 있으며 도시의 주요 상업 지역과 멀지 않다는 것입니다. 호치민의 관광지를 대표하는 레탄똔 거리(Le Thanh Ton), 동커이 거리(Dong Khoi), 노트르담 성당, 중앙우체국, 오페라하우스 등과 가깝습니다. 호텔은 비즈니스를 위해 도시에 머무르는 분께도 완벽한 장소입니다.

또한 시설이 완비된 연회 및 회의 시설을 갖추고있어 모든 요구에 부응합니다. 이 호텔은 또한 사이공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또는 관광 여행객 모두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이 호텔을 이용했던 순간은 오랫동안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롯데 레전드 호텔 수영장

롯데 레전드 호텔 사이공 라운지바

8층에 있는 라운지바에 가시면, 베트남의 간식과 다양한 과일, 야채쥬스, 차를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카라벨 사이공(Caravelle Saigon)

호치민 1군에 있는 카라벨 사이공은 과거 중요한 요지로 사용되었던 곳입니다.

1959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설립된 카라벨 사이공 호텔은, 설립 당시에 호치민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습니다. 1960년대 카라벨 사이공에는 호주 대사관, 뉴질랜드 대사관, 각종 외신 방송국이 들어왔습니다. 이후, 베트남 전쟁 일어났을 때에는 대사관들과 외신기자 사이의 정보의 장, 수많은 국제회의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현재 카라벨 사이공 호텔은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및 쇼핑 지구로 둘러싸여있어, 위치가 매우 좋고 즐거움이나 비즈니스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호텔은 또한 편안한 숙박을 위해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의 시설로는 레스토랑, 수영장, 온수 욕조, 바, 비즈니스 시설, 공항 교통편 버스 등이 있습니다.

카라벨 사이공의 특징

  • 카라벨 사이공 옥상 바
    베트남 국가 역사에 대한 관심이 있다면 옥상 바를 방문해보세요. 베트남 전쟁 동안 호텔의 역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벽화를 볼 수 있습니다.
  • 카지노가 있습니다.
  • 스위트룸에 묵으시면 다섯시반부터 라운지에서 열리는 파티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코드에 맞는 옷을 준비하세요.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