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미국여행] LA 디즈니랜드 9개의 테마지역을 알아보자. in 캘리포니아

--LA(로스앤젤레스)

월트 디즈니의 LA디즈니 랜드

LA 디즈니랜드 소개

차를 타고 애너하임의 주간고속도로 제5호선으로 오다보면, 갑자기 차가 길게 늘어선 구간이 나옵니다. 바로 그곳에 “LA 디즈니랜드”와 “캘리포니아 어드벤처”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LA 디즈니랜드는 매년 약 1,800만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세계에서 인기있는 테마파크 중 하나입니다. 1955년에 개장한 LA 디즈니랜드는 월트 디즈니(Walt Disney)가 직접 관리감독하며, 설립한 세계 최초의 디즈니랜드입니다.

짤막상식 : 월트디즈니에 대하여

월트디즈니 – 미국의 기업가, 성우, 영화 제작자
그는 미키 마우스,도날드 덕과 같은 유명 만화 캐릭터를 창조하였습니다. 이러한 캐릭터에 독특한 사운드, 테크니컬러를 추가하여 독창적인 디즈니 만화를 탄생시킵니다. 또한 디즈니만의 특별한 장편 영화를 완성해 미국 애니메이션의 르네상스에서의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독창성은 디즈니랜드 파크 전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테마파크를 살펴보면, 애니메이터로서의 창의성을 곳곳에 발휘한 장소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 디즈니랜드는 9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A 디즈니랜드 –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성

디즈니랜드의 9개의 테마지역

메인 스트리트( Main Street )

첫번째는 메인 스트리트입니다. 입구에서 바로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100% 마주치는 지역입니다. 이 곳은 20세기 중서부 지역을 본따서 만든 테마거리입니다. 이곳은 출구와 가깝기 때문에 식당과, 기념품 상점들이 많습니다. 또한 디즈니랜드 아트 갤러리가 있어 디즈니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고, 오페라 하우스에서는 링컨 등 쇼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 가다보면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성을 마주치게 될 것입니다.

LA 디즈니랜드 – 캐릭터 모형 전시관

뉴 올리언즈 스퀘어(New Orleans Square)

다음으로는 뉴 올리언즈 스퀘어(New Orleans Square)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뉴올리언즈 지역의 프렌치 쿼터를 거의 완벽하게 모형화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 지역은 캐리비안의 해적, 헌티드 맨션(유령의 집), 클럽 33이 있는 곳입니다. 할로윈 기간에 LA디즈니랜드를 간다면, 가장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클럽33은 맴버쉽으로 운영이 되는 회원제 음식점으로 유명합니다. 가입비만 1만달러 정도의 비용이 들며 연간 멤버십을 유지하는데 수천 달러가 드는 VIP제도로 운영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프론티어 랜드(Frontierland)

다음 목적지는 프론티어 랜드(Frontierland)입니다. 이곳은 미국 서부 개척 시대를 배경으로 꾸며진 곳입니다. 어릴적 서부영화 좋아하고 카우보이를 동경했다면 이곳을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추천 어트랙션으로는 1. “마크 트웨인 보트(the Mark Twain riverboat)” – 배를타고 12분 동안 아메리카 호수 주변 관람. 2.톰 소여 아일랜드 3.롤러코스터 빅썬더 마운틴 레일로드(Big Thunder Mountain Railroad)가 있습니다.

LA디즈니랜드 – 롤러코스터 빅썬더 마운틴 레일로드

어드벤처 랜드(Adventure land)

어드벤처 랜드는 아마존 같은 정글을 배경으로 만든 곳입니다. 이곳에 가면 나무가 우거진, 빠른 물살이 흐르는 실제 정글 숲에 들에 들어온 것 같습니다. 이곳에는 인디아나 존스의 모험, 정글 크루즈, 타잔의 나무 위의 집과 같은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어트랙션과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정글 컨셉에 맞춰 바베큐, 열대 과일 쥬스 등과 같은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리터 컨트리(Critter country)

다음 목적지는 프론티어랜드 옆에 있는 크리터 컨트리(Critter country)입니다.
크리터 컨트리는 과거에 비해 많이 볼 것이 없어졌지만, 스플래시 마운틴을 타러갑니다. 스플래시 마운틴은 후룸라이드 같은 급류타기 어트랙션입니다. 정말 많이 젖으니 주의하세요.

LA디즈니랜드 – 세일링 쉽 콜럼비아

“스타 워즈 : 갤럭시 엣지” ( Star Wars Galaxy’s Edge )

공상과학 영화나 미래기술, 외계인 등에 호기심을 갖는다면 “스타 워즈 : 갤럭시 엣지”와 “투모로우 랜드”가 최적의 장소입니다. “스타워즈 : 갤럭시엣지” 지역의 컨셉은 스타워즈 혹성 ‘바투(Batuu)’를 모티브입니다. 이곳의 추천 어트랙션은 “밀레니엄 팔콘”입니다. 스타워즈에 나오는 우주차량인 팔콘을 타고 스타워즈 속 인물이 되어 임무를 수행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체험형 어트랙션입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실감나는 우주선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스타워즈 : 갤럭시 엣지

투모로우 랜드( Tomorrow Land )

다음으로 투모로우 랜드는 은하계 탐험을 테마로 한 곳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어트랙션은 스페이스 마운틴(Space Mountain)입니다. 롤러코스터형 어트랙션으로, 이것을 타면 그 이름의 뜻처럼 은하계까지 끝까지 달려 볼 수 있습니다. 3D모션 어트랙션인 스타투어, 버즈 라이트이어의 애스트로 블래스터, 오토피아 등도 인기가 많습니다.

판타지랜드( FantasyLand )

다음 소개할 지역은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판타지랜드는 동화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입니다. 판타지랜드에서 인기있는 어트랙션은 피터팬과 함께 하늘을 날아보는 “피터팬 플라이트”입니다. LA 디지니랜드에서 최고로 인기있는 어트랙션입니다. 그래서 오픈하면 가장 먼저 사람들이 앞다투어 뛰어가며, 가장 빨리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만약 오픈시간에 갔다면, 먼저 가야하는 곳입니다. 만약 늦게 가서 웨이팅이 길어지더라도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미니마우스

미키의 툰타운( MickeyToonTown )

마지막으로 디즈니 만화 캐릭터들이 살고 있는 미키의 툰타운입니다. 이곳은 1993년 오픈한 지역으로, 에버랜드 이솝빌리지처럼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기구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 주민인 미키, 미니, 도날드 덕, 데이지 덕, 구피 ,플루토와 장난도 치고, 사진을 찍으며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예요! 추천 명소는 칩 앤 데일 트리하우스, 도날드 덕의 보트, 구피의 플레이하우스, 그리고 미키마우스 하우스와 미트미키가 있습니다.

로스엔젤레스 여행 입장권 할인 및 엑티비티 정보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디즈니랜드,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일반/익스프레스/VIP 입장권, GO카드,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 OUE 스카이스페이스, 시티투어버스,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마담투소 박물관, 돌비극장, 그래미 박물관 등]

https://www.klook.com/ko/city/124-los-angeles/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