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호주 여행] 골드코스트 드림월드에서 신나게 노는 6가지 방법(화이트 워터 월드, 코로보리,드림웍스)

--골드코스트

호주 최대 테마파크 – 골드코스트 드림월드

골드코스트 드림월드 소개

드림월드(Dreamworld)는 50개가 넘는 놀이기구와 동물원 있는 호주 최대의 테마파크입니다. 이곳은 서로 다른 테마를 가진 13개의 지역으로 나뉩니다. 지역마다 다양한 쇼, 놀이기구 및 동물 전시회의 테마 컬렉션이 있습니다. 이 곳의 전체 면적은 약 85헥타르로 85개의 잠실야구장과 맞먹는 크기입니다. 광대한 면적을 갖고있는만큼 드림월드 투어는 정말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짤막상식 : 골드코스트

드림월드는 퀸즐랜드주 골드코스트라는 아름다운 도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드코스트는 그림 같은 풍경을 볼 수 있는 해양 관광 도시로 유명합니다. 이곳의 유명한 관광지로는 서퍼스 파라다이스, 브로드 비치, 탬보린산, 벌리헤드, 래밍턴 국립공원 등이 있습니다.


퀸즐랜드주 골드호스트
퀸즐랜드주 골드코스트

골드코스트 드림월드의 6가지 놀거리

1.코로보리(Corroboree)

1.1 코로보리 – 동물체험

코로보리는 드림월드의 동물원입니다. 이곳에는 약 수백여종의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코리보리에 방문하면, 호주에 서식하는 동물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있습니다. 호랑이, 악어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고, 딩고, 캥거루와 교감을 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알라, 뱀 등의 야생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동물은 빌비, 화식조, 딩고, 캥거루, 태즈메이니아데빌(곰),웝뱃 등이 있습니다.

드림월드 아기호랑이
드림월드 아기호랑이
드림월드 아기호랑이
드림월드 아기호랑이 (2)
1.2 코로보리 – 애보리진(호주 원주민) 문화체험

코로보리에서는 동물체험뿐만 아니라 호주 원주민 문화체험도 있습니다. 그들의 전통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고, 막대기로 불을 피우는 방법, 부메랑, 칼, 창과 같은 그들만의 고유 무기에 대한 설명과 , 부족 전통 춤, 노래, 전통악기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2.드림웍스 익스피어리언스(dreamworks experience)

드림월드에는 드림웍스 만화 영화인 “쿵푸팬더, 마다가스카르, 슈렉”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드림웍스 익스피어리언스가 있습니다.
이 장소에는 각 영화의 특색을 지닌 어트랙션을 탑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다가스카르 라이브와 같은 공연장, 야외무대에서 영화 속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플로우라이더(FlowRider)

플로우 보드

플로우라이더는 인공 파도 위에서 서핑을 하는 곳입니다. 엎드리거나 무릎을 꿇는 바디보드, 서서 타는 플로우 보드 등을 탈 수 있습니다. 보드는 자신의 보드를 사용하는 것은 안되며, 드림월드에서 빌려야 합니다. 만약 이곳을 계획하신다면, 방문 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4.레고 스토어(LEGO Store)

레고(Lego)로 만든 새

드림월드의 레고 스토어에는 약 5톤의 레고 제품이 있다고 합니다. 호주의 최대 매장인 이곳은 대략 2미터 높이의 인크레더블 헐크, 스타워즈의 스톰 트루퍼, 거대한 코알라, 호랑이 등 다양한 레고 모형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나만의 레고 만들기를 할 수 있는 코너도 있습니다.

5.화이트 워터 월드(WhiteWater World)

드림월드에는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와 같은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규모는 국내 대형 워터파크보다는 작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특정일을 제외하고 손님으로 대체로 붐비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트랙션 대기줄도 짧아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화이트 워터 월드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드림월드 티켓 외에 별도의 티켓 구매가 필요합니다. 만약 드림월드와 화이트 워터 월드 둘다 즐기고 싶으시다면 “투데이 월드패스(2 Day world Pass)를 구매하셔서 이틀동안 노는 것을 추천합니다.

화이트 워터 월드 영업시간

평일(월요일-금요일) : 오전 11시-오후 4시
주말(토요일 일요일) : 오전 10시-오후 5시

6.드림월드(Dream World) 놀이공원

드림월드는 약 50개가 넘는 놀이기구가 대형 테마파크입니다. 어린이, 가족, 커플 모두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드림월드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드림월드의 어트랙션은 무서운 정도에 따라 3개의 등급으로 나뉩니다.

스릴라이드 – 무서움
패밀리라이드 – 조금 무서움
키즈라이드 – 보통

드림월드 입장 전, 놀이기구 각각의 난이도를 살펴보시고, 투어 순서를 미리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림월드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 2가지.

스릴라이드에는 총 8개의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그 중 드림월드만의 가장 무서운 어트랙션 “탑 2″로 꼽히는 것은 [1] 타워 오브 테러(Tower of Terror)와 [2] 자이언트 드롭(The Giant Drop)입니다. “나는 에버랜드에서 티익스프레스가 시시하더라.”라고 생각하신 분께 추천합니다.

[1] 타워 오브 테러

드림월드에서 가장 악명 높은 놀이기구입니다.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심장이 뜁니다. 타워 오브 테러는 출발하면, 열차가 뒤쪽을 향해 시속 161km 속도로 발사됩니다. 열차는 단 7초 만에 약 100m 높이의 수직레일 꼭대기까지 올라갑니다. 그리고 순식간에 떨어집니다. 짧지만 강력한 “타워 오브 테러”는 세계 드롭 속도 3위, 가장 빠른 롤러 코스터 4위의 기록을 갖고 있습니다.

골드코스트 드림랜드 - 타워 오브 테러
골드코스트 드림랜드 – 타워 오브 테러
[2] 자이언트 드롭 (세계 수직 높이 3위)

롯데월드 자이로드롭이 높이가 87m, 속도가 시속 94km입니다. 그런데 드림월드 자이언트 드롭은 119m, 속도는 시속 135km입니다. 자이로드롭보다 32m 더 높고, 시속이 41km가 더 빠른 드롭타워입니다. 39층의 높이에서 떨어져, 5초 동안의 자유낙하를 즐겨보세요.

드림월드 놀이공원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0:00~오후 5:00

드림월드 놀이공원 휴무일

앤잭 데이(Anzac Day) – 매년 4월 25일
크리스마스 – 매년 12월 25일

브리즈번에서 드림월드 가는 방법

브리즈번에서 드림월드 가는 방법
브리즈번에서 드림월드 가는 방법(지도)

브리즈번에서 열차를 타고 Coomera역에서 내립니다.
그리고 역 앞으로 나와 “TX7 버스”를 탑승하시면 됩니다.

[호주여행]
골드코스트입장권 할인 및 엑티비티 정보
(스카이포인트, 화이트워터 월드, 워더브라더스 무비월드, 골드코스트 테마파크 콤보 티켓, 바이런베이 스카이다이빙, 아쿠아덕 사파리 시티투어 & 리버크루즈, 골드코스트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열기구 투어 등)

https://www.klook.com/ko/city/72-gold-coast/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