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파타야 일일 투어] Best 3 엑티비티 – 티파니쇼,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산호섬(꼬란섬)투어

파타야 일일투어 --파타야

파타야 일일 투어

파타야는 재미와 즐거움으로 가득하며, 다양한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파타야의 반짝이는 해변 위에서 일출과 일몰의 화려한 광채를 경험해보세요. 파타야는 바다를 좋아하고 해양스포츠 사람에게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파타야 티파니 쇼

파타야 티파니 쇼
파타야 티파니 쇼

티파니 쇼는 파타야에서 볼 수 있는 라이브 공연으로, 동남아시아 전체에서 가장 큰 트랜스젠더 카바레 쇼로 알려져 있습니다.

티파니 쇼는 이국적이고 눈부신 의상을 입은 전문 공연자들이 관람객들에게 놀라운 춤 실력을 선사합니다. 수많은 무대장치,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되는 티파니쇼! 이 쇼를 관람하신다면, 음악, 색깔, 조명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파타야 티파니 쇼
파타야 티파니 쇼(2)

티파니 쇼 – 추가정보

공연 전,후에 입구에서 배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같이 사진을 찍으면, 팁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거의 강매수준)

공연장 내부에 음식/음료 반입이 안됩니다.

여유롭게 좋은 관람을 원하신다면, 높은 등급의 좌석을 고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앞자리부터 선착순 배정이기 때문에, 매표소에 늦게 도착하시면 뒷자리로 배정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일찍 도착하셔서 표를 교환하세요. (무대와 먼 뒷자리에서는 배우 표정이 잘 안 보입니다.)

산호섬(꼬란섬) 해양 스포츠 투어

산호섬(꼬란섬)
산호섬(꼬란섬)

산호섬(꼬란섬)은 평화로운 곳에서 휴식과 안락함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여행지입니다. 산호섬은 아름다운 해변 경관으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바다에서 나만의 특별한 사진을 촬영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제격인 곳입니다. 산호섬에서 일광욕, 수영, 해변, 낚시, 아름다운 바다 전망 구경, 맛있는 태국 식사 등을 즐겨보세요.

산호섬(꼬란섬)에서는 스노클링, 씨워킹,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지도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은 세계 최초의 카툰 네트워크 테마 워터 파크입니다. 이 워터파크는 10개의 엔터테인먼트 구역, 150개가 넘는 워터 어트랙션으로 구성된 태국에서 가장 큰 워퍼타크입니다. 카툰 네트워크 만화의 팬이거나 유년기 시절 파워퍼프걸, 핀과 제이크와 같은 만화와의 추억이 있다면, 이곳을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은 아직 유명해지지 않은, 나만의 여행지 같은 곳입니다. 150개의 워터 슬라이드를 놀이터 미끄럼틀 타듯이 대기시간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공연과 포토타임, 참여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니 시간표를 확인하세요.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0:00~오후 6:00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