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파타야 여행] 럭셔리한 파타야의 5성급 추천 호텔 BEST 4.

--파타야

파타야의 5성급 호텔

파타야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 할 수 있는 여행지로,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또한 파타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5성급 호텔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파타야 5성급 호텔에서 쾌적한 객실, 수준 높은 서비스, 맛있는 아침식사 등을 즐겨보세요.

로얄 윙 스위트 앤 스파 바이 로얄 클리프 호텔 그룹

로얄 클리프 비치 테라스
로얄 클리프 비치 테라스

[로얄 윙 스위트 앤 스파 바이 로얄 클리프 호텔 그룹]은 태국에서 훌륭한 서비스로 명성이 높은 5성급 호텔입니다. 이곳은 태국의 왕실, 각국의 왕족 및 고위 관료, 슈퍼스타 등이 주로 방문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얄 윙 스위트 앤 스파 바이 로얄 클리프 호텔 [그룹]의 호텔 소개

호텔 이름이 “그룹”으로 끝나는데, 이곳은 4개의 호텔이 한 곳에 모여있는 종합호텔입니다.

각각의 호텔은 저마다의 컨셉을 갖고 있습니다.

  • 로얄 클리프 비치 테라스 – Exotic Luxury
  • 로얄 클리프 비치 호텔 – Casual Luxury
  • 로얄 클리프 그랜드 호텔 – Formal Luxury
  • 로얄 윙 스위트 앤 스파 – Ultimate Luxury

[로얄 윙 스위트 앤 스파 바이 로얄 클리프 호텔 그룹]은 왕실, 유명 인사 및 비즈니스 클래스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곳은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을 이용하신다면, 유명인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는 파타야 북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성인과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연령대가 머무르기 좋습니다.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는 정글을 테마로 한 것 같은 대형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의 워터파크는 단순히 거대한 수영장만 있는 것이 아니라, 오션월드처럼 다양한 놀이기구있어 하루종일 재미있게 놀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워터파크 시설은 유수풀 ,4개의 수영장과 12개의 워터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또한 이곳은 해변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어린이을 위한 풀장과 프로그램과 키즈클럽 시설도 갖추고 있어, 자녀를 동반하셔도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는 18층의 고층 호텔로 555개의 객실이 있으며, 전 객실 오션뷰입니다. 호텔은 투숙객에게 무료 주차장, 무료 워터 파크, 무료 Wi-Fi 시설을 제공합니다.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정보

  • 체크인 시간: 15:00 ~ 05:00
  • 체크아웃 시간: 정오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는 관광보다는 호캉스 위주로 휴가를 보내실 분에게 추천합니다.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 리조트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 리조트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 리조트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는 5성급 호텔로, 파타야 비치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타야 해변과 호텔이 매우 가까워 해상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곳이며, 파타야 여행자 거리(워킹스트리트), 나이트 마켓 등과 가깝기 때문에 파타야 맛집 탐방, 밤문화 거리 투어 등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는 약 300개의 객실로 구성된 10층 규모의 호텔입니다. 이곳은 호텔 전용 풀장이 있으며, 수심 상시 라이프가드가 지키고 있어, 안전하게 놀 수 있습니다. 또한 조식이 맛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매일 아침 새로운 종류의 메뉴가 제공됩니다.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에는 탁아 서비스(유료), 무료 키즈클럽, 무료 주차장 및 WiFi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어린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별도의 어린이 수영장도 있습니다. 어린이와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에게도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정보

  • 체크인 시간: 14:00 ~ 자정
  • 체크아웃 시간: 정오

힐튼 파타야

힐튼 파타야
힐튼 파타야

[힐튼 파타야]는 5성급 호텔로, 파타야 센트럴 쇼핑몰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쇼핑, 약국, 식당가 등이 즐비하여 머물기 좋습니다. 또한 부아카오 야시장, 워킹스트리트 등 파타야 관광지에 대한 접근성이 뛰어난 곳입니다.

[힐튼 파타야]는 파타야 비치 바로 앞에 있어, 해수욕을 하러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이곳은 14층부터 34층까지 객실이 있기 때문에, 높은 객실을 배정 받으시면 파타야 바다나 시티뷰를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힐튼 파타야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정보

  • 체크인 시간: 15:00 ~ 자정
  • 체크아웃 시간: 정오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