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이탈리아 – 스키여행] 이테리 북부 알프스산맥 스키 추천 여행지 3곳

-이탈리아

이탈리아 북부지방 : 알프스 산맥에서 스키를 타자

이탈리아의 북부지방은 알프스 산맥과 맞닿아있습니다. 이 알프스 산맥은 스키를 탈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탈리아는 유럽에서 스키로 유명한 국가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이 스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합니다. 이탈리아 스키를 타러 간다면, 밀라노 토리노의 설산의 아름다움과 스릴있는 스키 슬로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지도

1. 카나지아 – 알바(Alba)

우선 알바(Alba)는 이탈리아 북부 휴양지로 카나지아에 있습니다. 알바는 카나지아에서 가장 작은 휴양지입니다. 하지만 규모는 작아도 오프 스피트를 탈 수 있어 스키어들에게 손꼽히는 스키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프 피스트(Off piste) 스키란 스키장의 압설되고 정리된 사면(piste)를 타는 것이 아닌 자연설로 만들어진 사면(Off-piste)을 타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일반 슬로프를 타는 것보다 난이도가 더 높습니다. 고급 실력을 가진 스키어들은 알바의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멋진 스키 경험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알바는 다양한 오솔길 코스를 가진 크로스 컨트리 스키의 명소입니다. 활강스키는 어느정도의 실력을 요구하여 초보자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지만, 크로스 컨트리는 기량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크로스 컨트리는 얼어붙은 호수, 강, 조용한 숲 속, 설원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동계 스포츠입니다. 평화로운 설원을 더 깊이 감상하고 싶다면, 크로스 컨트리는 꼭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파소 델 토날레(Passo del Tonale)

두번째는 알바보다 더 큰 이탈리아의 스키 휴양지인 파소 델 토날레(Passo del Tonale)입니다. 파소 델 토날레는 알바보다 초보자와 중급자를 위한 코스가 많습니다.이곳의 리조트들은 스키 가족 휴양지로 알려져 있으며 친근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파소 델 토날레는 이탈리아 북부지방에서 재능 있는 스키 강사가 있는 일류 스키 학교의 본고장입니다. 게다가 이곳의 슬로프는 정말 깨끗한데, 직원들이 스키 슬로프를 관리하는 것에 자부심을 갖고 일하고 있다고합니다. 가족과 함께 스키를 즐기고, 자신의 스키 실력이 초,중급이며, 알바보다 많은 스키 코스를 찾는다면 파소 델 토날레가 적합합니다.

파소 델 토날레의 코스 높이는 약 1880~ 3100M로 다양한데, 각각의 정상에서 스키어는 이탈리아 북부지방 전역이 보이는 눈덮인 멋진 풍경을 접할 수 있습니다. 풍경은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숨이 막힐 정도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스키를 타는 시간보다 경치보는 시간이 더 많은 것으로 알려진 스키 명소입니다.

3.돌리미티(Dolomite) – 셀바 디 발 가르데나(Selva di Val Gardena)

세번째는 돌리미티(Dolomite)의 셀바 디 발 가르데나(Selva di Val Gardena)입니다. 셀바 디 발 가르데나는 이탈리아에서 거대 휴양지 중 하나로, 사시사철 멋진 경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스키를 탈 때, 눈보라를 맞으며 탈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셀바 디 발 가르데나의 리조트들도 파소 델 토날레와 같이 어린이 친화적인 곳이 많아 가족이 스키를 타러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마무리

이탈리아 북부지방은 그 곳만의 자연적 특색을 갖춘 다양한 스키장이 많습니다. 또한 인정많고, 인간미 넘치는 지역입니다. 리조트뿐만 아니라, 어떤 식당과 술집을 가더라도 환영하고 반겨주기 때문에 이탈리아 북부지방의 따뜻한 분위기가 담긴 환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여행에서 어떤 가치를 찾고 있고 있다면, 이탈리아의 북부지방은 당신에게 이상적이며 여행지역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세계 정상급 실력을 가진 스키 강사들이 많이 모여있는 이곳은,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스키를 배울 수 있는 유럽에서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탈리아 북부지방은 알프스 산맥의 스키를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스키장입니다.

이탈리아 돌로미티 여행 투어 정보
https://www.getyourguide.co.kr/dolomites-l34573/

밀라노 여행 투어 정보
https://www.getyourguide.co.kr/milan-l139/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