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방콕 자유여행 패키지] 가볼만한곳, 방콕 자유여행코스 추천 BEST 장소 및 지역

--방콕

방콕 자유여행을 떠나자

태국은 아름다운 해변과 섬, 친절하고 낙천적인 사람들, 일년 내내 따뜻한 날씨, 저렴한 물가 등 여행하기 최적의 조건을 갖고있는 나라입니다. 이 때문에 태국은 관광천국이라고 불리며, 매년 동남아 베스트 여행지로 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태국은 다른 아시아 국가들과 달리 식민 지배를 당해본 적이 한번도 없었던 나라로, 지금까지도 고유의 문화가 잘 지켜지고 있습니다.

방콕여행! 필수 여행지역을 알아보자.

방콕은?

방콕은 인구 1200만명 이상의 인구를 가진 도시로 태국의 수도입니다.
방콕은 태국의 다양한 문화, 역사, 종교, 현대도시의 삶을 종합적으로 엿볼 수 있습니다.
방콕은 50개의 행정구역을 갖고 있는데, 이 중에 관광객이 여행하기 좋은 구역은 7곳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7구역에 대해 소개합니다.

프라나콘( Phra Na khon )

프라나콘 – 방콕 서쪽

프라나콘에는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카오산로드”가 있습니다. 카오산로드는 프라나콘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거리입니다. 길이가 약 300M정도 짧지만, 언제나 관광객과 그들을 이끄는 투어 가이드, 상인이나 바텐더 등으로 가득합니다. 낮에는 한적한 곳이지만, 밤이 되면 언제나 사람들로 붐빕니다. 카오산로드에 가면, 떠들썩한 분위기와 활기에 취할 수 있습니다.

카오산로드에서 가장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기간은, 송크란 축제가 열리는 때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물축제가 열립니다.

또한 프라나콘는 차오프라야 강 유역에 있는 지역으로 ‘라타나코신 섬’을 끼고 있습니다. 이 섬에서는 강을 바라보며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강변을 보트를 타고 유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타나코신 섬에는 방콕왕궁, 왓프라깨우, 에메랄드 사원, 왓아룬, 옆으로 누운 불상인 왓포 등이 있습니다. 강을 건너면 새벽사원인 완아룬을 볼 수 있습니다.

스쿰빗( Sukhumvit )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스쿰빗 – 방콕 남동쪽

방콕의 강남이라 불리는 스쿰빗은 방콕에서 가장 화려하며, 쇼핑하기 좋은 곳입니다. 약 3~40%의 호텔이 몰려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고급 호텔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스쿰빗을 여행하는 방법은 스쿰빗 로드를 따라 갖가지 골목을 투어하는 것입니다. 아랍골목, 서양골목 등과 같이 재미있는 특색을 가진 골목이 많이 있습니다. 머무시는 동안 꼭 한번 들러보세요.

라차다피섹 ( Ratchadaphisek )

라차다피섹 – 방콕 북동쪽

라차다피섹은 “딸랏 롯파이”라고 하는 야시장이 유명합니다.
딸랏 롯파이는 1, 2로 두 곳이 있는데, 딸랏롯파이 2가 더 유명합니다.

파혼요틴( Phahon Yothin )

파혼요틴 – 방콕 북쪽

밤문화의 천국으로 불리는 지역으로 클럽, 노래방, 유명 술집이 많은 곳입니다.
파혼요틴의 명소로는 유니언 몰, 센트럴 플라자, 왕립 타이 공군박물관, 코끼리 타워가 있습니다.

파툼완( Pathum Wan )

파툼완 – 방콕 중심부

파툼완은 파야타이 바로 아래에 있는 지역입니다. 시암스퀘어와 더불어 MBK도 유명한 쇼핑센터입니다. 시암광장에서 걸어서 10분 밖에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입니다. 이곳도 쇼핑하기 좋습니다. 수백개의 작은 가게와 노점을 찾을 수 있으며, 많은 물건을 흥정하여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과 의류가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파야타이( Phaya Thai )

파야타이 – 방콕 중심부

파야타이는 수완나폼 공항에서 공항철도를 타고와서 지상철(BTS)로 환승하는 지역입니다. 이곳의 명소는 시암스퀘어, 프라투남지역, 라차테위지역등이 있습니다.

시암스퀘어는 방콕에서 쇼핑을하기 좋은 곳입니다. 거리에는 수백 개의 작은 가게들이 모여있고, 시암 센터와 시암 디스커버리 쇼핑 센터에는 많은 고급 브랜드 매장이 있습니다. 시암 디스커버리 센터의 맨 위층에는 영화관이 있습니다.

* 파툼완과 파야타이는 스카이트레인 노선으로 이어져있어 어디에서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실롬 ( Silom )

실롬 -방콕 남쪽

실롬은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곳입니다. 주요 명소로는 짝퉁시장으로 유명한 팟퐁 야시장과 킹 파워 마하나콘 타워 이 있습니다. 킹파워 마나하콘은 방콕의 새롭게 떠오른 랜드마크로, 전망대와 루프탑바가 있습니다. 방콕을 가장 높은 곳에서 둘러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78층의 높이에 난간의 유리바닥으로, 바닥이 훤히 보이는 유리를 걷는 아찔한 스카이워크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