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하롱베이의 크루즈 투어, 승솟동굴, 다이빙, 깟바섬 투어를 알아보자! [베트남 하노이 여행]

--하노이

하롱베이(Halong bay)로 떠나는 여행

하롱베이(Halong bay)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갈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며,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약 2000여 개의 섬으로 둘러싸여 있는 이 곳은 일련의 석회암 섬으로 구성되어있고, 섬들은 대부분 무인도입니다. 하롱베이 투어는 무성한 초목이 우거진 사이를 이동하는 신비운 탐험을 하는 것 같은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롱베이에 가신다면, 다양한 종류의 여행상품이 있어 관광객은 적합한 엑티비티를 선택하여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롱 베이에서 즐기는 다양한 종류의 투어를 소개합니다.

하롱베이에 있는 다양한 투어 패키지

1. 하롱베이 크루즈 투어

하롱베이 물 위의 모든 것을 탐험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하롱베이 크루즈가 있습니다. 하롱베이는 탐험 할 수있는 약 2000개 이상의 섬으로 둘러싸여 있어, 섬마다 다양한 특색을 갖고 있습니다. 하롱베이 크루즈를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투어 회사가 있으며, 투어 회사마다 일정, 내용이 다릅니다. 특별히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인터넷이나 여행사에서, 섬과 볼거리 등에 관한 옵션 찾아보고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크루즈 투어의 많은 보트는 베트남 전통적인 스타일인데, 이러한 배를 정크 보트라고 부릅니다. 1박 2일, 2박3일, 3박 4일 등 보트를 타면서, 새로운 섬을 방문 해보고, 선상에서 뷔페 식사를 즐기거나 나이트 파티 등 하롱베이 크르즈 투어를 통해 기억에 남는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 위를 떠 다니는 수상마을 관광하기

만약 하롱베이에서 여행할 수 있는 시간이 넉넉한 있다면, 한 섬에서 다른 섬으로 여행 할 수있는 2~3일 길이의 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물 위의 삶을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으로, 대부분이 물 위에 있는 떠다니는 마을에 내려 당신은 거주자의 삶 속으로 들어가 탐험할 수 있습니다. 하롱 베이에서 볼 수있는 주요 수상마을은 바항(Ba Hang),꾸아반(Cua Van) 등이 있습니다.

2.하롱베이 승솟동굴 탐험

승솟 동굴은 하롱베이의 보혼섬이라는 곳에 있으며, 그림 같은 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동굴에 가려면 가파른 길을 따라 올라가야 하며, 동굴은 약 30m 높이의 두 개의 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승솟동굴은 군인의 모습을 비유한 구조물이 많습니다. 우선 내부로 향하면 보초병이 늘어선 것처럼 보이는 다양한 석조 구조물을 볼 수 있습니다. 동굴 중앙으로 가면 부대원들에게 명령하고 있는 장군처럼 보이는 바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굴 안쪽, 반짝이는 무늬를 만들어 주는 물줄기를 건너면 마지막으로 매혹적인 광경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승솟동굴에서는 기존 동굴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3.하롱베이 수중 다이빙

다이빙 체험은 하롱베이에서 체험할 수있는 최고의 엑티비티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에는 다이빙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수많은 다이빙 학교가 있습니다. 다이빙 가능한 섬으로 보트를 타고 이동 후, 헤엄칠 수 있고, 물 속에 들어가 주변을 걷는 스노클링을 할 수 있습니다. 투어객은 스노클링을 하면서, 수많은 그림 같은 수중 동굴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4.깟바섬 자유여행

깟바섬은 하롱 베이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한 명소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섬에서는 옛 어부의 모습을 항구 주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섬은 아주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고 있어 관광객이 유유자적한 일정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로 유명합니다. 이 곳을 투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전거를 빌려,도시 외곽의 전원적인 시골을 탐험하는 것입니다. 또한 하롱베이에서 행해지는 호핑투어는 깟바섬 호핑투어가 가장 유명합니다

베트남 와이파이 & 심카드(Wifi & SIM)
[ 공항/호텔 수령 가능 베트남 – 호치민,다낭,하노이,나트랑 등]
와이파이도시락 말톡유심 가능
https://www.klook.com/ko/wifi-sim-card/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