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세계여행
CLICK

[호주 여행] 시드니 아이타워에서 4D, 시드니 타워 뷔페, 360바 & 다이닝 레스토랑을 즐기자!

--시드니

시드니 아이타워를 즐기는 방법

약 310M 높이에서 시드니 도시를 전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밖에서 본 시드니 아이타워

시드니 아이타워

호주 시드니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시드니 최고의 광경을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시드니 아이타워를 놓치지 마세요.
시드니 아이타워(Sydney Tower Eye)는 309미터(1,014 피트) 높이로, 360도로 시드니의 도시 경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타워는 도시 중심부에 위치하여 식물원, 시드니 하버 브리지 및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도보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시드니 아이타워 – 전망대

시드니 아이타워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실내 전망대에서 도시를 내려다 보면서, 상징적인 건물, 기념물, 명소, 랜드마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달링 하버 (Darling Habor)는 페리가 번화하게 늘어서 있는 곳으로 많은 보트가 모여있어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수상택시가 지나가는 모습, 물을 타고 들어와 정박하는 모습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명소로는 백사장과 해안이 있는 본다이 비치가 있습니다.

시드니 아이타워 랜드마크 지도

또는 시드니 풋볼 스타디움과 크리켓 경기장을 찾아보세요. 본다이 비치에서 약간 내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알리안츠 스타디움 (Allianz Stadium)이라는 명칭으로 지정된 이 스포츠 경기장은 매년 많은 크리켓 게임과 오스트레일리안 풋볼 리그 (AFL) 및 콘서트가 열립니다.

만약 운이 좋으면 맑은 날에 방문했다면, 블루 마운틴을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블루마운틴은 시드니 아이타워에서 서쪽으로 약 100km 떨어져 있습니다. 웅장하게 이어져있는 푸르른 산맥을 찾아보세요.

시드니 아이타워 운영시간 : 오전 9:00~오후 8:00

시드니 아이타워 – 4D 체험


시드니 아이타워에는 전망대뿐만 아니라 색다르게 도시를 관람할 수 있는 4d 체험관도 있습니다.
4d 체험은 아이타워 입장료에 포함된 사항으로 추가요금이 없습니다.
4d 체험은 약 4분 정도이며, 매 공연은 10분마다 시작됩니다. 다양한 효과들과 함께 도시와 주변 광경을 4차원으로 볼 수있는 아이타워만의 4D 영화를 관람해보세요. 어린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꼭 추천합니다. 성인이 관람해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스카이 하이 다이닝 : 시드니 타워 뷔페, 360 바 & 다이닝 레스토랑

시드니 타워 뷔페(Sydney Tower Buffet) : 시드니 타워 회전 레스토랑

상공에서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시드니 관람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시드니 아이타워 꼭대기에는 “시드니 타워 뷔페”가 있습니다. 이곳은 해산물, 튀김요리, 샐러드 또는 디저트 등 55가지가 넘는 요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곳 레스토랑은 천천히 360도 회전하고 있어, 시드니 도시 전역을 보기에 안성맞춤인 자리입니다. 따라서 창문 쪽 테이블의 경우는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창가 쪽 자리는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70분 동안 360도 회전)

360 바 & 다이닝 레스토랑(360 Bar & Dining)

시드니 아이타워에서 프리미엄 요리 경험을 찾고 있다면 “360 바 & 다이닝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곳의 메뉴는 호주 최고의 농산물로 구성되어 계절별 이색음식을 선보입니다. 시간대는 런치, 디너로 구분되며, 2코스, 3코스, 6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리는 현대적인 음식과 시드니 고유의 음식이 혼합된 독특한 음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타다끼, 소고기 스테이크, 라즈베리 아이스크림, 스파클링 와인 등 현지에서 갓 수확한 농산물의 특징과 맛을 보여주는 요리를 탁트인 시야와 함께 드셔보실 수 있습니다.

두 곳 모두 시드니 광경을 즐기면서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현지 및 국제 맥주, 와인 및 주류를 제공합니다. 해가 지는 시간에 시드니 타워 아이(Sydney Tower Eye)를 방문하여 도시의 석양을 바라본다면, 색다른 맛이 더해질 것입니다. 번쩍이는 항구, 파스칼 색 하늘, 고층 유리에서 굴절되는 태양 광선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호주 여행입장권 할인 및 엑티비티 정보
시드니, 멜버른, 케언즈, 브리즈번, 타롱가 동물원 입장권, 씨라이프, 그레이트 배리어 리브 크루즈, 피츠로이 섬, 쿠란다 관광열차, 아미 덕 일일투어, 스토리지브리지 어드벤처

https://www.klook.com/ko/coureg/australia/

댓글 남기기

 
제목과URL복사하였습니다